전역 변수 선언
LPDIRECT3DTEXTURE9 g_pTex = NULL;
CUSTOMVERTEX 정의
struct CUSTOMVERTEX
{
FLOAT x, y, z; // 좌표
FLOAT tu, tv; // 텍스쳐 좌표
};
#define D3DFVF_CUSTOMVERTEX (D3DFVF_XYZ | D3DFVF_TEX1)
Texture 로드
D3DXCreateTextureFromFile(g_pd3dDevice, L"hwa.png", &g_pTex);
Vertex 좌표 설정
CUSTOMVERTEX vertices[] =
{
// Vertex Buffer를 모두 정의
{ -0.6f, 0.5f, 0.0f, 0.0f, 0.0f},
{ 0.4f, 0.5f, 0.0f, 1.0f, 0.0f},
{ -0.6f, -0.5f, 0.0f, 0.0f, 1.0f},
{ 0.4f, -0.5f, 0.0f, 1.0f, 1.0f},
};
텍스쳐 지정
g_pd3dDevice->SetTexture(0, g_pTex);
Draw(....);
해제
if(g_pTex != NULL)
g_pTex->Release()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