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ice : 3D 렌더링의 주체
- SetRenderState (옵션이름, 옵션 값);
Rendering Pipeline
- Draw Primitive 함수는 Device에 설정된 세팅을 모두 사용해서 Rendering을 처리하게 된다.
- Draw Primitive 함수는 단순히 그리기가 아니다. Device의 설정을 실행시키는 역할
- 이 때,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Rendering이 되는데, 이 과정을 Rendering Pipeline이라 한다.
- Rendering Pipeline은 여러 과정으로 되어있다.
- 이 과정들의 옵션은 여러가지가 있다.
- 이 옵션들을 총합, 여러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래스터라이즈가 동작한다.
- Pixel 단위로 동작하는 래스터라이즈는 여러 과정을 거쳐 동작하고, 이 과정 역시 여러 옵션이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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